• 최종편집 2024-03-29(금)
 

KCC건설이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260-16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이 청약접수에서 최고 경쟁률 97.28 대 1, 평균 경쟁률 82.43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청약 열기를 이은 가운데 금일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단지는 남다른 금융혜택과 무상 제공 품목으로 정당계약에서도 순항이 예상된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6층, 2개동, 전용 81~84㎡, 총 222실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단지로 조성된다. 최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타입별 실수는 ▲81㎡D 58실 ▲84㎡A1 32실 ▲84㎡A2 33실 ▲84㎡B1 33실 ▲84㎡B2 33실 ▲84㎡C 33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해운대의 신흥 부촌으로 자리매김한 중동의 핵심 입지에 조성되는 만큼 최고급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타 분양 단지에는 유상옵션을 선택해야만 적용되는 고급 자재 및 가전들이 무상으로 제공돼 눈길을 끈다.

우선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전실에는 3연동 현관중문, 키친형 냉장고와 냉동고,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하이브리드 쿡탑, 빌트인 오븐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게다가 아트월과 주방 상판 및 벽체에는 이태리산 세라믹 패널이, 복도 벽체에는 락 패널이 전실에 무상으로 시공돼 편리한 생활과 세련된 분위기를 누릴 수 있다.

세대 내부설계로는 트렌디한 혁신평면과 대형 드레스룸, 복도 팬트리 등을 도입해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단지 내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의 고급 커뮤니티와 오픈테라스(3층)가 마련돼 입주민의 삶의 품격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은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차별화된 금융혜택도 갖췄다. 단지는 중도금 대출 무이자 혜택과 함께 계약금 정액제(1차 2000만원)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단지가 들어서는 해운대구 중동은 세계적인 오션리치벨트를 형성 중인 해운대의 시티라이프와 오션라이프를 손쉽게 이용가능한 입지로 주목된다.

단지는 해운대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내 집 앞 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해운대 해변이 도보권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린레일웨이, 오산공원 등 녹지시설이 가까워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편의시설도 다양하다. 인근에는 이마트, 로데오거리, 해운대구청 등이 자리하고 있고,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전당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밀집된 센텀시티와 마린시티의 생활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단지는 편리한 교통환경도 자랑한다. 부산지하철 2호선 중동역이 도보 2분거리에 자리한 역세권 단지며, 해운대 시외버스 터미널, 부산울산고속도로, 부산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또 인근에는 만덕~센텀 도시고속화도로 개통(2024년 예정)을 앞두고 있어 교통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좋다. 도보 3분 거리에는 해운대초가 자리해 아이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며, 인근에는 동백중, 신도초, 신도중, 신도고, 해운대고 등 부산의 대표 명문학군이 형성돼 있어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한편,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의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에 마련됐다. 단지는 금일부터 양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602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CC건설 '해운대 라센트 스위첸' 금일 정당계약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