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2-11(월)
 

 

 

DL이앤씨가 경남 거제에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내상가의 분양을 시작할 계획이어서 투자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9년 거제 빅아일랜드에 공급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는 1,049세대 규모의 대규모 단지다. 당시 거제의 부동산 시장 분위기가 다소 침체돼있었지만 거제시 4년 만의 최다 청약 접수 기록을 세운데 이어 올해 공급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까지 평균 14.51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1순위 청약 마감에 성공했다.

이처럼 DL이앤씨가 거제에 공급한 두 단지가 연타석 성공을 거두며 e편한세상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진 가운데 이달 입찰을 실시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내상가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 상가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1,049세대의 입주민 수요가 있으며 바로 인근에 위치한 1,113세대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까지 연계한 수요를 품게 될 전망이다. 여기에 향후 빅아일랜드 내에 추가로 공급될 공동주택과 문화, 업무, 의료시설 등이 전부 들어서고 나면 기존 거제 구도심의 수요까지 더해 막대한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탄탄한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내상가는 이국적이고 세련된 유럽풍의 외관 설계와 식음료 매장, 브런치카페 등 구도심의 상가와는 차별화된 MD구성, 법정 주차 대수의 3배 규모인 63대의 대규모 주차공간이 있어 더욱 투자가치가 높다는 평이다.

한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내상가는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11월 말 현장 투어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입찰은 30일에 실시할 계획이며 2022년 7월 입점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은 거제시 장평동에 있다.

태그

분양 포커스

전체댓글 0

  • 611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단지내상가 분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