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투시도

 

반도건설이 경북 경주시 신경주역세권 일대에 분양중인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정당계약 이후 부적격 및 미계약 세대에 대한 온라인 선착순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규제 강화 시행이 예정된 가운데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DSR 대출 미적용에 중도금 무이자, 등기전 전매 가능 하다.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2022년 1월 이전에 입주자모집공고를 내 중도금 및 잔금 대출 관련해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40% 규제를 받지 않는다.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계약금(계약시) 1천만원,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며 등기전 전매가 가능하다.

KTX신경주역은 운행 중인 경부선(KTX, SRT)을 비롯해 중앙선(청량리역~영천역~신경주역), 동해선(포항역~신경주역~태화강역)이 2022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보거리에 초등학교가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바로 앞에 대형공원과 생태하천이 있다. 또한, 주변으로 대형마트, 상업업무용지, 관공서 등도 갖췄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다(일부 가구 제외).  알파룸 등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확대형 주방창, 클린현관 등도 도입된다.

반도건설만의 단지 내‘별동학습관’이 조성될 예정이다. 별동학습관에서는 학원 등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과 다함께돌봄센터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파티룸,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동, 전용면적 74~84㎡ 총 1,49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블록별로는 B4블록 1,100세대, B5블록 390세대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경북 경주시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609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반도건설, ‘신경주 반도유보라’ 온라인 선착순 접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