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2-11(월)
 


동북아 금융중심지로 육성되는 부산 국제금융혁신도시에서 BIFCⅡ가 공급될 예정이다.


BIFCⅡ는 부산 국제금융혁신도시(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 일원) 내에 2021년 시공능력평가 5위의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단지로 지하 5층~지상 45층 연면적 14만 6,553㎡ 규모로, 오피스,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 지원시설로 조성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1층에는 업무 공간 전용 로비를 조성하고 입주사 방문객을 위한 드롭오프존이 마련되며, 개방적이고 다채로운 메인 로비 조성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확보할 예정이다. 입주자 출입 보안을 위한 보안게이트, 입주사와 방문객의 교류와 소통을 위한 미팅라운지도 마련된다.

또한 지상 22층에는 회의실, 프리젠테이션룸, 수면실, 휴게정원 등 다양한 시설이 꾸며져 입주사 구성원에게 편리한 업무환경과 더불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분양관계자는 전했다.

BIFCⅡ는 부산2호선 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역이 도보 약 3분 거리에 있으며 부산1호선 범내골역 역시 도보 약 9분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부산 국제금융혁신도시 내 업무 및 쇼핑, 문화 인프라가 갖춰져 있는 데다 이마트, 홈플러스, 문전 우체국, 문현주민센터 등 생활편의시설 및 관공서도 도보 10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다.

지식산업센터는 아파트와 달리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최초 입주기업에 한해 2022년까지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분양권 전매 제한도 없다.

지역 부동산 업계 종사자는 “BIFCⅡ는 부산 금융중심지로 육성되는 국제금융혁신도시 핵심 입지에 위치해 산업연계성이 우수한 데다 입주 기업체를 겨냥한 우수한 상품성을 갖추고 있어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주택시장 규제에 따른 반사이익과 각종 세제혜택까지 맞물리면서 분양 후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태그

분양 포커스

전체댓글 0

  • 184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우건설, 부산 국제금융혁신도시 BIFCⅡ 공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