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3(금)
 


동해남부선 일광역 역세권에 위치한 ‘일광역 오션힐 카운티’ 오피스텔이 홍보관을 열고 분양을 진행중이다.


‘일광역 오션힐 카운티’는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삼성리 일대에 자리한다. 지하 2층~지상 20층 총 142호실 규모, 전용면적 23㎡, 24㎡, 29㎡, 50㎡, 84㎡에 채광과 일조권이 우수한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분양관계자는 단지는 2룸, 1.5룸의 다양한 평면구조를 갖춘 풀퍼니시드 오피스텔로 전 세대에 에어컨, 시스템 냉장고, TV 스타일러, 광파오븐렌지, 세탁기, 쿡탑, 홈오토, 도어락 등 가전 가구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휘트니스 시설, 코인 세탁실, 옥상 루프탑 가든에서는 일광 바다와 산을 바라볼 수 있는 특화설계를 갖췄다고 전했다.

개통 완료된 동해남부선 부전역~일광역~울산태화강역으로 역세권 수혜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광역 오션힐 카운티는 일광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기장 IC 부산~포항도시고속도와 부산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부산, 울산, 경남 시내·외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한편, 인근 오시리아 관광단지 개발도 속도를 내고 있다. 3월 롯데월드 부산이 오픈했으며, 문화예술타운 사업도 추진 중이다. 동부산은 롯데아울렛, 이케아, 테마파크, 골프장, 호텔 등 연간 관광객 1,000만 명을 예상하는 부산 미래 성장비전 사업으로 떠올랐다.

일광신도시는 오시리아 고용 종사자 11만여 명과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 3만여 명을 수용할 직주근접 배후단지 역할이 예상된다.

일광 부동산 관계자는 “일광신도시는 비규제 지역이기 때문에 전매가 가능하고 청약통장 순위와도 무관하며, 당첨되더라도 재당첨 제한 등이 적용되지 않는다. 각종 대출규제 완화와 세금혜택도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광역 오션힐 카운티 분양홍보관은 장산역 앞인 해운대구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 등록 접수를 받고 있다.

태그

분양 포커스

전체댓글 0

  • 235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광신도시 오피스텔 ‘일광역 오션힐 카운티’ 분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