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조감도. DL이엔씨 제공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투시도. 

DL이앤씨는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지리 213-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를 오는 9월 분양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15㎡ 총 9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442가구, 84㎡B 155가구, 99㎡A 147가구, 99㎡B 28가구, 115㎡A 219가구, 115㎡B 1가구다. 전 가구가 희소성이 높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주촌면 선지리 일대는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계획돼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 김해시가 발표한 ‘2035 김해도시기본계획’ 자료에 따르면, 단지와 바로 인접한 주촌선천지구는 장유, 진영을 잇는 도시개발의 주축으로 포함돼 향후 일대를 대표할 중심지 역할을 해낼 전망이다.

 

이미 주촌선천지구와 주변으로 9,200여 세대가 공급되었고, 여기에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를 시작으로 약 4,300여 세대가 추가적으로 더해지면, 일대에 총 1만 3,000여 세대의 거대 신흥주거 타운이 형성된다. 특히 주촌선천지구에 미국계 대형 할인점인 코스트코 김해점이 입점해 있어 몰세권 입지까지 갖추게 된다. 

 

인근에 준공된 서김해일반산업단지에는 메카트로닉스 의료정밀기기 등 첨단산업 유치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일자리 창출로 인한 주택수요 증가도 기대된다.

 

단지는 선천로와 분성로, 동서대로 등이 인접해 김해시 내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남해고속도로 서김해IC, 외동-장유 왕복 6차로 자동차전용도로 등을 통해 부산, 창원을 비롯해 인근 주요도시로 접근성도 우수하다. 

 

또한 단지 가까이 무계와 삼계를 잇는 58번 국도가 개통 예정 중에 있으며, 인근 장유역에 부전~마산 복선전철이 개통 예정으로 부산 출·퇴근도 편리해진다.

 

교육시설로는 김해서중, 제일고, 임호고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주촌면 일대 개발에 따른 초등학교 1곳의 개교 계획도 있다. 차량을 통해 내동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코스트코 김해점, 김해사랑병원, 경희의료원교육협력중앙병원, 김해문화의전당,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

 

조만강, 경운산 등 인근에 녹지공간이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으며 특히 면적 약 1만 5천여평, 축구장 6개 크기에 달하는 대규모 수변공원인 무지개공원이 단지와 다리로 바로 연결될 예정으로 집 앞마당처럼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이지일반산업단지, 골든루트일반산업단지, 서김해일반산업단지 등이 가까워 직주근접 주거지로도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e편한세상 브랜드 파워에 걸맞은 상품성도 자랑한다.

 

먼저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의 평면은 전세대가 맞통풍이 가능하고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으로 설계돼 채광과 환기에 용이하다. 특히 e편한세상만의 역량이 집중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구조 변경이 자유롭고 수납이 극대화되는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며, 더불어 대형 현관팬트리, 확장형 안방, 원스탑 세탁존(보조주방)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에는 DL이앤씨의 특화 상품인 ‘디 사일런트 후드(D Silent Hood)’가 최초로 도입된다.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소음은 줄이고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빠르게 제거하는 환기연동 저소음 렌지 후드다. 이 외에도 스마트 공기 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에어커튼,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돼 입주민들은 세대 내에서도 쾌적한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갖췄다. 그린카페, 라운지 카페, 개인오피스, 건식사우나, 피트니스, G/X룸,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과 어린이집,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 스터디룸 등 자녀를 위한 다양한 공간도 단지 내 함께 마련된다. 

 

여기에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브랜드인 ‘드포엠파크(dePOEM PARK)’를 선보인다. 단지 중심의 잔디광장, 수경시설, 그린카페 등과 연계한 울창한 중앙 공원에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미세먼지 걱정 없는 숲 속 산책로 ‘미스티 포레(MISTY FORET)’도 도입돼 자연 속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 및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한편 ‘e편한세상’은 올해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총 10회 수상을 비롯해 국가브랜드 5년 지속 수상 및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7회 수상했다. 이 외에도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4년 지속 수상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주택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평면, 혁신설계, 뛰어난 입지여건 등을 갖춰 김해를 대표할 랜드마크 주거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특히 비규제지역에서 분양되는 만큼 지역 수요자들은 물론 서울을 비롯해 부산, 창원 등 광역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단지가 들어서는 김해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진입장벽이 낮은 만큼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만 19세 이상에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청약통장만 있으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청약자격을 얻을 수 있고, 주택 유무와 기존 당첨 사실 여부 등과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특히 전용 84㎡는 60%, 전용 99㎡와 전용 115㎡는 100% 추첨제로 공급되기 때문에 청약 가점이 낮더라도 누구나 당첨 가능성이 열려 있다.

 

여기에 김해 내 합리적인 분양가의 새 아파트로 공급될 계획인 만큼 높은 가격경쟁력을 자랑할 전망이다.

 

주택전시관은 경남 김해시 부원동 555-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467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9월 분양 예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