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3(금)
 


대방건설이 ‘부산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 오피스텔’의 월세 임차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은 지하 5층~지상 20층 규모의 부산시 강서구 일원에 위치한 주거복합 단지이다. 단지는 상업시설 지상 1~2층 209실, 오피스텔 지상 3~20층 2,860실로 구성되어있고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설계와 주변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 내 상업시설인 오션스퀘어에는 롯데시네마, 아크앤북&띵굴스토어, 현대리바트, 토다이U뷔페 등 대형 생활편의시설과 밀키트, 아이스크림 가게, 토스트집, 카페, 편의점,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점포들이 입점하여 현재 운영 중에 있다.

이 밖에도 한샘리하우스가 9월 오픈하여 운영 중에 있고 뒤이어 248 전통텍사스 바베큐크릴, BNT 키친(밀키트&홈푸드), BNT아트웨딩홀이 오픈 예정에 있다.

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은 단지 내에는 실내수영장, 실내골프장, 헬스장, 코인세탁실, 북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의 커뮤니티 시설과 입주민 전용공원이 있다.

이밖에도 명지 대방디엠시티 각 호실 내에는 다양한 붙박이장이 설치되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관계자는 “센텀오션은 현재 입점한 롯데시네마와 같은 주요 상업시설 외에 앞으로도 계속 대형 상업시설이 입점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 편리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며 “단지 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여 향후 명지 국제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인 만큼,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의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 강서구 일원에 위치한 대방건설 분양 홍보관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태그

분양 포커스

전체댓글 0

  • 805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 오피스텔’ 임차인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