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04(수)
 


부산 사하구 일원에서 ‘장림역 멀티플렉스 더 세븐’ 상가가 분양을 이어가고 있다.


부산지하철1호선 장림역을 도보로 이용가능한 위치의 상가로 지하철역을 이용하는 수많은 유동인구를 배후수요로 기대할 수 있다.

‘장림역 멀티플렉스 더 세븐’에는 800여석 전좌석 리클라이너로 설치(일반석 기준 1,400석 규모)되는 롯데시네마가 입점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연간 관람객 100만명 이상을 예상하고 있다. 


또한 신주거타운의 배후수요와 주변 광역수요층을 포함하면 50만여 배후수요가 전망된다. 

‘장림역 멀티플렉스 더 세븐’는 지하2층 지상7층 메머드급 규모로 사하구에서 TOP3 규모의 메머드급 스케일 상가이다. 8.2m이 오픈형 스트리트로 외식 및 카페거리가 조성될 예정이다. 동선을 고려한 전 층 중앙 에스컬레이터 설계로 개방감 확보를 통한 상가 노출 및 전시성 극대화했고, 1층 6m, 2~5층 5m의 높은 층고와 업종에 따라 폴딩도어를 설치하면 타 상가 대비 우수한 공간활용도도 느낄 수 있다.

국내 자동차 등록대수 2500만대 돌파되면서 주차장 규모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가운데 장림역 멀티플렉스 더 세븐은 법정 주차대수보다 2.4배 많은, 최대 400여 대의 주차공간 확보했다. 넓고 잘 갖춰진 주차 걱정 없는 지하주차장은 고객의 집객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태그

분양 포커스

전체댓글 0

  • 218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림역 멀티플렉스 더 세븐' 상가 분양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