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3(금)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조감도

 

부산 해운대구 일원에서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이 공급 중이다. 지하 5층~지상 35층으로 2개의 동, 전용면적 105㎡로 120개 실로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형 설계가 적용됐으며 커뮤니티 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구남로에 인접해 있으며 생활 편의, 관광, 문화 등 다양한 시설이 구축되어 있다. 또한 최고 수준의 국제회의 인프라를 갖춘 MICE(기업회의· 관광· 컨벤션· 전시) 벨트가 조성될 예정이라서 인프라 확장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 활성화도 전망된다.

주변 생활 인프라로는 해운대 부민병원, CGV 해운대, 해운대구청 등의 있으며, 차량으로 5분 이내에 이마트 해운대점, 홈플러스 해운대점, 해운대 로데오 아울렛이 위치하고 있다. 해운대 해수욕장이 도보로 약 5분 정도 소요되며 송림공원, 해운대 해변로, 동백섬 등의 주변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다.

최근 부산 해운대구를 비롯해 부산 14곳을 조정대상지역에서 전면 해제하면서 비규제 지역이 됐다. 이로써 청약 조건이 만 19세 이상, 가입기간 6개월 이상의 예치금 충족한 가구원이라면 청약이 가능해졌으며, 재당첨 제한도 풀렸다. 또한, 대출규제도 주택담보대출비율 최대한도가 70%까지 늘어나 수요자들의 부담이 줄어들었다.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홍보관은 부산시 해운대구에 마련됐다.

태그

분양 포커스

전체댓글 0

  • 878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거형 오피스텔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공급 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