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3(금)
 



 

부산광역시 동래구에 ‘동래 아시아드어반’은 부산 지하철 3∙4호선 환승역 미남역이 단지까지 연결이 될 아파트이다.


지하철 외에도 단지 인근에 만덕 터널이 인접해 있어, 부산 전역 및 김해 등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미남역 동래아시아드어반’은 지상 1층 ~ 지상28층 규모로, 전용면적 59~84㎡, 총 315세대로 공급되고, △84A㎡ 157세대, △84B㎡ 105세대, △59A㎡ 27세대, △59B㎡ 26세대로 구성된다. 

500m 이내에 온샘초, 미남초, 금강초 등이 위치해 있고, 1km 근방에 다수의 중 고등학교가 자리잡고 있어 자녀의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단지는 온천공원이 인접해 있는 아파트로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다. 온천공원은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선정되었다.

단지 인근 아시아드 대로를 따라 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메가마트 등 대형 마트 시설이 인접해 있다. 대동병원, 광혜병원이 생활권역에 있다.

‘미남역 동래아시아드어반’은 건설 분야의 대표 주자인 DL e&c가 시공예정으로, 브랜드 자부심에 걸맞는 혁신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주택형은 총 2개 타입으로 구성되는 가운데, 중문, 실내건조대, 붙박이장, 렌지후드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고, 타입에 따라 펜트리, 드레스룸 등의 공간특화를 적용할 예정이다. 4Bay 구조와 동래 아시아드어반만의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도 적용된다.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은  통합 월패드, 원격 제어, 무인경비 시스템, 동체 감지 등의 시스템이 입주민의 안전과 프라이버시를 보호한다.

‘미남역 동래아시아드어반‘은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이다. 지역주택조합은 재개발·재건축보다 사업 절차가 간단하고 조합원이 직접 토지를 매입해서 개발하는 방식이라 일반 분양 아파트 분양가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다.

청약통장 가입여부 및 순위와 관계없이 조합원으로 가입하면 새 아파트 분양자격 요건을 갖출 수 있고, 전매제한이 없어 사업이 승인된 후에 양도나 양수가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중앙대로에 위치한다.

태그

분양 포커스

전체댓글 0

  • 244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환승역세권 단지 ‘동래 아시아드어반’ 홍보관 개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