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시청 아틀리에 933’ 위치도. |
주식회사 대성문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양정역 인근에 ‘시청 아틀리에 933’을 분양 중에 있다.
시청 아틀리에 933은 아파트 72가구, 오피스텔 158호와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대성문이 선보이는 ‘아틀리에’의 첫 분양 단지로, 예술가나 디자이너의 유니크한 개성이 드러나는 공방, 작업실, 화실을 뜻하는 프랑스어 ‘아틀리에’와 같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미학적 시티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하는 ‘매일이 작품이 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1층과 도시철도 1호선 양정역 7번 출구과 연결돼 있어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만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아틀리에 라운지를 조성해 지인과 함께 프라이빗 모임을 즐기거나, 오피스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3층 가든파크, 옥상 루프탑 가든 등 나무와 물의 조화를 이룬 산책과 조깅, 휴식을 할 수 있는 정원을 조성했다. 또한 지하 1층∼지상 2층은 백화점을 연상시키는 고급 스퀘어식 상가로, 단지 내 입주민 뿐 아니라, 인근 지역 거주민의 접근성까지 높인 트렌디한 쇼핑 스페이스, 애비뉴 933을 조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해운대와 수영권, 동래와 연산권, 서면과 부전권역이 하나로 연결되는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양정초등학교가 바로 옆 블록에 위치해 있어 도보 3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반경 1㎞ 이내에 거제초, 양성초, 양동초, 양동여중, 동의중, 동의중, 양정고, 세정고, 부산진여고, 성모여고, 동의대 양정캠퍼스, 동의과학대, 부산여대 등 다수의 초중고교와 대학교가 밀집해 있다.
인근에는 부산시청, 연제구청, 경찰청, 국세청, 연제보건소 등 부산을 대표하는 행정기관이 밀집해 있고, 대형마트, 재래시장, 골목상권, 대로상권 등이 근거리에 있어 생활 환경이 우수하다. 부산 시민공원, 송상현 광장 등 풍부한 자연 환경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