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7(수)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조감도.

 

두산건설은 부산진구 양정동 일원에 들어서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을 분양 중에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은 지하 5층~지상 최고 36층, 2개동, 총 264가구 규모로 아파트 244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20호실로 구성된다. 아파트 면적은 전용면적 59~76m², 8개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부산 중심부에 입지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은 교통, 학군, 생활편의시설 등 각종 인프라가 풍부하다.

단지는 교통 요충 입지다. 도시철도 1호선 양정역을 도보 6분에 접근 가능하고, 부산의 동서와 중심을 관통하는 거제대로· 중앙대로· 동서고가로를 비롯해 동평로 등 주요 간선도로를 이용해 서면권과 해운대권· 동래권 등 이동이 편리하다.

교통여건도 개선된다. 공사기간을 2년 단축시킨 ‘황령3터널’이 2030년 개통 예정이다. 교통체증을 줄이기 위해 건설되는 황령3터널을 이용하면 연산교차로에서 대남교차로까지의 이동시간을 20분 단축할 수 있다. 여기에 지난해 부산형 광역급행철도인 ‘BuTX’의 도심 환승 정거장에 ‘부전역’이 추가됐다.

교육ㆍ자연환경도 갖추고 있다. 양정초와 양성초가 근거리에 위치하고, 반경 1㎞ 이내에 거제초, 양동초, 양동여중, 동의중, 양정고, 세정고, 부산진여고, 성모여고, 동의대 양정캠퍼스, 동의과학대, 부산여대 등 다수의 초중고교와 대학교가 밀집해 있는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또한, 축구장 60개 크기의 부산 최대 공원 규모를 자랑하는 부산시민공원, 여유ㆍ문화를 즐길 수 있는 전국 최대 광장 규모의 송상현광장과 황령산 등 풍부한 자연 환경도 갖췄다.

태그

전체댓글 0

  • 379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연산ㆍ서면 더블생활권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양정’ 분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