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2(화)
 
  • 입지만큼 우수한 상품에 대한 만족도 매우 높아
                                  ‘삼문 시그니처 웰가’ 조감도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는 ‘삼문 시그니처 웰가’ 단지가 지난 23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는 밀양시 삼문동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4개, 동 총 232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국민타입인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84㎡A 218가구, △84㎡B 14가구로 구성 된다. 

 

밀양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삼문동에 위치하면서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단지로 견본주택 오픈을 기다리던 수요자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실제로 견본주택을 방문한 수요자들의 관람 및 상담 이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100% 지하화 주차장 및 옥상 휴게공간, 세대 창고 등 입지만큼 우수한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는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4세대 아파트의 혁신적인 특화 시설이 적용되었다. 각 동에 밀양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 휴게공간을 설치해 주거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맘스스테이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특히 레저용품이나 계절 용품 등의 보관이 가능한 세대 개별 창고까지 더해져 넉넉한 수납공간도 장점이다. 때문에 삼문 시그니처 웰가 청약을 위한 일정과 1순위 자격 조건 등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교통 입지를 살펴보면 밀양 지역내는 물론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통하는 우수한 교통을 갖추고 있다. 단지 가까이 밀양대로, 미리벌로를 통해 밀양의 주요 지역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남밀양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부산-대구)도 빠르게 이동 가능한 사통팔달 쾌속의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단지는 대형마트인 홈플러스를 비롯해 다양한 마트 이용이 편리하고, 밀양병원, 나노병원 등 대형병원과 각종 금융기관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파크골프장, 장미공원, 밀양강둔치 등 밀양 강변의 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도보 통학이 가능한 미리벌초를 비롯해 밀양초등학교, 밀양중학교, 밀양고등학교 등이 있으며, 삼문동의 학원가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해당 단지는 대한토지신탁㈜이 시행으로 안정성, 흥한주택종합건설㈜의 검증된 웰가 브랜드, 밀양 최중심 삼문동의 우수한 입지를 바탕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밀양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이면서 밀양시에 거주하거나 경남상남도 및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주택유무, 세대주•세대원 등과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전매제한이 없고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3월 4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5일 1순 위, 6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후 1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밀양시 삼문동에 위치해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11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밀양 ‘삼문 시그니처 웰가’ 청약 앞두고 견본주택에 수요자 몰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