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8(화)
 
유병태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사장(왼쪽 세번째)은 지난 3일 부산국제금융센터 대회의실에서 '청렴·윤리경영 실천과 지역 윤리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이춘우 한국수산자원공단 이사장(왼쪽 첫번째), 권남주 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왼쪽 두번째), 이승우 한국남부발전 사장(왼쪽 네번째), 강준석 부산항만공사 사장(오른쪽 첫번째)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부산 지역 4개 공공기관과 '청렴·윤리경영 실천과 지역 윤리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HUG는 지난 3일 부산국제금융센터 대회의실에서 한국남부발전,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 부산항만공사, 한국수산자원공단 등과 함께 합동 윤리주간 운영 등 협업성과를 늘리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해 8월 부산지역 공공기관 윤리경영 실무협의체가 출범한 이후 공식협약을 체결, 각 공공기관의 청렴·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대외적으로 공표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5개 기관은 △청렴·윤리경영 실천 및 준수를 위한 상호 협력 △부패취약분야 개선 우수사례 및 청렴‧윤리 프로그램 공유 △지역 윤리 문화 조성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유병태 HUG 사장은 “업무협약을 통한 네트워크 구축으로 다양한 업무 노하우 공유와 청렴·윤리경영에 대한 의지를 대내외에 전파할 수 있는 무한한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청렴의 파도를 일으키자’는 협의회의 의지를 주춧돌 삼아, 앞으로 윤리경영 선도 기관으로 함께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81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HUG, 부산지역 공공기관 '청렴·윤리경영 실천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