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주식회사아이너가 부산 사하구 다대동 일원에 총 11개층(지하 5층, 지상 6층)으로 지어지는 ‘다대아이너시티’를 분양하고 있다.

 

해당 상업시설은 주변 5만여 세대 입주아파트에 둘러싸여 있으며 교통 환경 또한 용이해 배후수요와 유동인구가 풍부하다고 볼 수 있다.

 

다대아이너시티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전망과 개방형 설계로 럭셔리함을 더해 차별화된 공간 제공으로 특별한 조망권을 누려볼 수 있다. 특히 최상층인 6층 스카이라운지에서는 탁트인 다대 바다를 내려다보는 전망의 카페 공간에서 여유로움을 즐겨볼 수 있다.

 

해당 상업 시설은 입지 여건상 다대부두와 복합마리나항 및 다대포항 개발계획과 어울려 특급상권을 형성하고 있다고 볼 수 있으며, 인근 지역 내에서 랜드마크로 자리 잡아 다대동 상권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거듭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여 진다.

 

여기에 지하철 1호선 낫개역 개통과 천마터널 개통을 계기로 동부산과 서부산을 연결하는 해안순환도로망이 구축되어 교통 여건이 우수하다고 볼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그동안 부족했던 다대포 일대의 관광 여건을 다대포항 개발계획과 함께 다대아이너시티의 분양을 계기로 개선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문화상업시설 중심지로서 특급 상권을 형성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 상업시설은 전층바다조망 및 테라스상가로 설계되어 있으며, 전층 주차장 차량개폐 부름설치 및 전층미러 사이니즈와 주차장 광고시설 등의 특화시설을 선보일 전망이다.

 

층별로는 6층 스카이라운지 외에도 3~5층에는 편안한 휴식을 고려한 차별화된 공간으로 설계해 유아존과 메디컬존이 들어서며, 지하 3층~1층에 한, 중, 일식당 등의 레스토랑을 비롯한 푸드코트, 지하4~5층에 각종 잡화코너가 입점하게 된다.

태그

분양 포커스

전체댓글 0

  • 443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하구 상업시설 ‘다대아이너시티’, 분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