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명문 학군을 품은 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대구시 달서구 진천동 42-3번지 일원에 라온건설이 선보이는 주거용 오피스텔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이 공급 계획을 밝혀 화제다.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 오피스텔은 전용 84㎡ 114실 규모로 구성된다.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은 단지 인근에 대구 달서구의 명문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해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를 기반으로 학부모들은 맞춤형 자녀 교육 설계가 가능하다.

 

특히, 단지 바로 옆에 월배유치원과 월배초교가 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월서중과 월배중도 도보거리에 있으며 대서중과 대건고, 영남고, 상원고, 달서공고, 경북기계공고 등도 밀집해 있어 높은 수준의 교육 입지를 갖추고 있다.

 

명품 교육환경을 뒷받침하는 교통‧편의‧여가 등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은 대구1호선 월배역이 단지 바로 남단에 있는 초역세권으로 대구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수월해 직장인들의 직주근접성을 보장한다. 또한 단지 주변 버스정류장을 지나는 버스노선도 많아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이밖에 월배로와 앞산순환로 등을 통해 대구 각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고, 남대구IC나 유천IC를 이용하면 중부내륙고속지선으로 진입할 수도 있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CGV 등을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대구시청 신청사(예정)도 인근에 위치하며, 성서산업단지도 가까워 산업단지 및 관련업종 종사자의 출퇴근도 수월할 전망이다.

 

자녀들과 함께 가까운 곳에서 여가활동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부지면적이 약 66만㎡에 달하는 학산공원과 수많은 화초·수목이 어우러져 있는 대구수목원이 모두 가깝다. 이외에도 대천동 선사유적지와 월광수변공원 등도 근거리에 있다.

 

우수한 상품성도 돋보인다. 단지 내에는 최첨단시스템과 에너지 절감시스템, 첨단 보안시스템 등을 도입한다. 입주민들의 공공요금을 절감해줄 수 있는 에너지 절약시스템도 마련했고, 외부인의 침입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무인경비시스템과 주차관제시스템도 도입한다. 세대별로 동체 감지기를 적용해 이중삼중으로 보안시스템이 운영된다.

 

무상 제공 빌트인 풀옵션도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드럼세탁기, 건조기, 천정형 시스템에어컨(거실․안방), 전기오븐, 부부욕실 비데, 현관 중문 등이 무상으로 제공 돼 싱글족이나 신혼부부 등 실거주자에게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 오피스텔은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까지 줄여 주목된다.

 

홍보관은 대구 달서구 대천동 444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292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구 명품 학군 꽉 잡은 주거용 오피스텔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