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20일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 견본주택을 성공적으로 열고 호평을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이버 모델하우스와 오프라인 견본주택을 동시 운영한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는 입지와 상품, 합리적인 분양가라는 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1순위 마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는 지하 5층~지상 34층, 2개 동, 전용면적 70~84㎡ 총 217가구로 이뤄져 있다. 아파트와 함께 분양하는 단지 내 상가는 단지 지상 1층~2층에 들어선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확산 예방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안전하게 오프라인 견본주택을 운영하고 있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 간 접촉을 최소한 할 수 있도록 사전에 미리 방문 예약을 신청한 방문자들만 입장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출입문에는 전신소독기와 비 접촉 체온계 등을 준비해 안전에 힘쓰고 있다.

 

상품을 둘러보고 나온 방문객들의 반응은 호의적이었다.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디자인은 여성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다양한 수납공간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평면 설계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용 84㎡A타입(침실1)에는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이 조성된다. 또한 주방 옆에는 팬트리가 조성돼 다양한 식료품 및 주방용품을 수납하기에 편리하다. 현관에도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현관스토리지가 있어 정리하기 용이하다.

 

신혼부부 등 젊은 층 방문객들은 전용 70㎡A타입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전용 70㎡A 타입에도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및 스토리지와 현관스토리지 등이 갖춰져 전용 84㎡ 못지않은 공간 활용도를 느낄 수 있다는 반응이 많았다.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 퍼스트는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 4번 출구가 단지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이다. 도보 약 5분 이내에 5개 버스정류장이 위치, 33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 황령대로, 황령터널, 수영로 등을 통해 남해고속도로와 광안대교 등으로의 진입이 쉽다. 단지에서 남천초가 약 400m 거리에 있고 남천중, 부산동여고, 수영구 도서관 등도 반경 800m 내에 있다. 남천동 학원가도 가깝다.

 

우수한 입지로 향후 시세차익을 생각해 투자 목적으로 청약을 넣으려는 투자자들도 있었다. 해운대구에서 방문한 고모씨(53세)는 “남천역 초역세권 입지라는 점은 향후 아파트 가치를 더 높여줄 것이라 예상되고 학교와 상업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환금성도 우수할 것으로 판단돼 투자 목적으로 관심을 갖고 있다”며 “현재 부산 집값이 치솟고 있는데 고분양가관리지역에서 나오는 아파트라 그런지 분양가도 합리적으로 책정돼 입주 후에 분양가보다 더 높은 시세가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아파트와 함께 분양한 ‘단지 내 상업시설’에도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모델하우스 한 켠에 마련된 상업시설 상담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며 안전하게 상담을 받는 상담객들이 많다.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 단지 내 상가는 아파트 지상 1~2층에 들어선다. 규모는 3,572㎡이며 스트리트형으로 조성되는 점이 특징이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브랜드와 남천역 초 역세권 입지를 갖춘 장점 덕에 하루 평균 문의전화가 약 600통 정도 올 정도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견본주택 방문객 대부분 청약에 대한 의사를 밝힌 만큼 치열한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청약일정은 12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월 3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이며,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견본주택에서 당첨자계약이 진행된다.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는 지난 20일 수영구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기 전 모집공고 승인 받은 단지로 비규제지역의 청약조건을 적용한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남구 대연동 209번지에 위치해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38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 뛰어난 입지와 평면 자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